코로나시대 GS25가 선보인 안전한 공연문화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7-21 07:29:48
  • -
  • +
  • 인쇄
2021 뮤비페 누적 접속 100만명 돌파

GS25가 선보인 특별한 공연이 코로나시대 주목받고 있다.

GS25는 6월 26일부터 7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40분, 뮤직&비치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사진 = GS25 제공

 

뮤비페는 지난 2015년부터 매년 GS25가 고객, 협력업체, 경영주, 스토어매니저,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축제의 장.

과거엔 대규모 공간에서 뮤지션들의 공연과 함께 맥주, 보드카, 치킨, 과자 등을 즐길 수 있는 콘셉트로 운영했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 종식을 염원하며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공식 유튜브 채널로 모든 공연을 생중계해 전 세계 고객들이 동시에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오프라인 공연 관객은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행에 맞춰, 기존 고객 초대에서 의료진과 스토어매니저로 100명 미만 한정했다.

4회의 공연에서 누적 온라인 접속자 수는 100만명을 넘었다.

박정현, 김범수, god, 브레이브걸스, 싸이 등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이 참여했다.

성찬간 GS25 MD부문장(상무)은 “코로나19로 침체된 분위기 속 준비한 뮤비페에 많은 분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즐겨 주신 것 같아 감사하다”며 “향후에도 고객분들께 감사함을 전달할 수 있는 안전하고 즐거운 형태의 행사들을 지속 만들어 가겠다”라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