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정백홍' 비빔면 LG트윈스 한정판, 11번가 선판매 조기 완판

박종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06-21 08:07:56
  • -
  • +
  • 인쇄
18일 0시 오픈 3000개, 10시간 만에 품절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프로야구 LG트윈스와 협업으로 출시한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 비빔면’ LG 우승 기원 한정판 세트가 11번가 선판매 조기 완판을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풀무원은 로스팅 공법으로 만들어 진하고 또렷한 끝맛을 내는 비빔면 3종 ‘정·백·홍 비빔면’ 제품을 LG트윈스 한정판으로 18일 첫선을 보였다.
 

▲사진 = 풀무원 제공

 

프로야구 인기 팀인 LG트윈스의 올 시즌 우승을 기원하는 의미로 패키지에 LG의 캐릭터, 우승 기원 문구 등을 담아 출시한 특별한 제품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18일 0시 온라인 커머스 11번가서 정백홍 비빔면 3종과 LG트윈스 캐릭터 굿즈로 구성된 한정판 단독 선판매가 시작됐다.

LG트윈스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새벽 시간 오픈에도 3000세트가 10시간 만에 모두 팔려나갔다.

또 판매 개시부터 완판 시점까지 내내 11번가 베스트 상품 1위를 기록했다.

실시간 쇼핑 검색어도 Top10 중 ‘정백홍 비빔면’, ‘백홍’, ‘풀무원’, ‘풀무원 비빔면’ 등 관련 키워드 4개가 랭크되는 등 화제성을 독차지했다.

정백홍 비빔면 3종과 LG트윈스의 이색 컬래버에 팬들은 “선수들이 홍보하는 비빔면이라니 안 사곤 못 참겠다”, “선수들의 정백홍 비빔면 먹방도 궁금해요”, “정백홍 비빔면 맛있게 먹고 있는데 LG트윈스 한정판까지 출시돼 정말 반갑다”, “앞으로 라면은 정백홍으로 정착”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11번가 선판매 조기 완판을 기록한 정백홍 비빔면 LG트윈스 한정판은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7월부터는 오프라인 대형마트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한정판은 LG트윈스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접목해 1994년 이후 27년 만의 리그 우승에 도전하는 팬들의 염원을 패키지에 담은 제품이다.

비빔면 3종의 제품명 ‘만루홍런’, ‘유광정퍼’, ‘백전백승‘은 각각 ‘정’, ‘백’, ‘홍’ 글자를 응용해 올 시즌 우승에 도전하는 LG트윈스 선수단과 팬들의 오랜 우승 열망을 실었다.

풀무원식품 자맛 사업부 권순원 PM은 “정백홍 비빔면 3종과 LG트윈스의 성공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로스팅으로 만든 비빔면의 색다름을 경험해보실 거라 생각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풀무원의 라면 브랜드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면과 비빔면을 알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