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짜릿한 여름 2021 썸머 캠페인 돌입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21 08:17:23
  • -
  • +
  • 인쇄
오리지널-제로 TV 광고 공개 및 한정판 굿즈 선보여

코카-콜라가 올여름 내가 만드는 선택으로 짜릿한 일상을 만들어 간다는 메시지를 담은 독특한 화면 구성의 TV 광고를 온에어하며 여름 캠페인 시작을 알렸다.

매년 여름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캠페인으로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
 

▲사진 = 코카-콜라 제공

 

올해는 나만의 선택으로 짜릿하고 행복한 여름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짜릿한 선택, 짜릿한 여름!’ 캠페인을 선보였다.

오리지널과 제로 어떤 것을 선택하든 반복되는 일상에서 탈출한 듯 짜릿하고 활기 넘치는 여름 시즌만의 특별한 행복을 경험할 수 있다는 내용이다.

이번 썸머 캠페인에 맞춰 공개된 TV 광고에서도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제로를 각각 선택한 소비자가 경험하는 ‘찐텐’이 폭발하는 여름 일상을 독특한 이분할 화면으로 구현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광고는 상점에 들러 코카-콜라를 주문한 남자에게 직원이 “오리지널요? 아니면 제로요?”라고 되묻고, 남자의 “뭐든지요. 코카-콜라면 다 좋아요”라는 대답과 함께 시작된다.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제로를 선택한 남자의 모습이 각각 이분할 화면에 나타나고, 이어 데칼코마니처럼 좌우대칭으로 시원하고 짜릿한 다양한 상황들이 연속으로 펼쳐진다.

이어 ‘결국, 코카-콜라니까 짜릿해지는 이 여름!’ 문구와 함께 마무리된다.

아울러 코카-콜라는 여름 일상에 보다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굿즈 역시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동일한 제품이라도 2가지 테마로 제작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재미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굿즈는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 플레이’에서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아직은 제한적인 일상이지만, 소비자들이 어느 것을 선택하든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한 일상의 행복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소비자들이 짜릿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굿즈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케이원파워, 희망브리지에 성금 500만 원 기탁… '희망컴퍼니' 동참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재난 피해 이웃 지원을 위해 주식회사 케이원파워의 성금 500만원을 기탁 소식을 23일 밝혔다. 이는 정기 기부 캠페인 ‘희망컴퍼니’에 참여하기 위해서다. 케이원파워는 전기·통신·실내건축 분야를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기업으로, 건축 전기공사와 실내 공간 구축 등 현장 중심의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2

금호타이어, '무사고·무재해 한마음' 윤리경영 선포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라 전남 함평군 빛그린국가산업단지 내 함평신공장 예정 부지에서 ‘윤리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선포식은 전 임직원의 윤리·준법 의식을 제고하고, 윤리강령 준수를 통한 책임 있는 윤리경영 실천과 투명한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정일택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완주 경영기획본부 전무, 황호

3

얼라인드제네틱스, 분자진단기기 GMP 인증 획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얼라인드제네틱스는 분자진단기기 제조시설이 체외진단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GMP) 적합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GMP 인증은 글로벌 시험·인증기관인 ‘티유브이슈드코리아(TÜV SÜD Korea Ltd.)’로부터 발급됐다. 분자진단기기(Devices for Molecular Diagnostics) 품목군에 대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