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신디, 소로나 상의 라인업 ‘윈디업’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09:28:1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리테일의 애슬레저 라이프웨어 브랜드 ‘신디(CINDY)’가 신규 상의 라인업 ‘윈디업(Windyup)’을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윈디업’은 옥수수에서 추출한 전분을 발효해 만든 ‘소로나(Sorona)’ 원단을 활용한 제품군이다.  러닝·요가·필라테스 같은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사진=이랜드]

 

핵심 소재인 소로나는 몸에 달라붙지 않는 쾌적한 착용감과 우수한 신축성을 제공한다. 또한 땀을 빠르게 흡수·건조하고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으며, 세탁 후에도 보풀과 구김이 잘 생기지 않아 내구성이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다.

 

‘윈디업’은 ▲스탠다드 반팔 ▲오버핏 반팔 ▲오버핏 긴팔 ▲하프집업 긴팔 ▲슬럽 셔링 긴팔 등 다섯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원단 역시 155g 사계절 베이직, 135g 라이트, 140g 슬럽 경량 등으로 세분화해 활용도를 높였다. 셔링 제품의 경우 한 끗 차이의 페미닌한 디테일을 더해, 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선택지를 넓혔다.

 

신디는 기존에도 다양한 소로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소로나 슬럽·피케 등 다양한 소재 개발을 통해 인기를 끌며, 관련 매출은 올해 누적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약 45% 성장했다. 이번 ‘윈디업’ 론칭은 이러한 성과를 토대로 스타일과 제품군을 한층 강화한 것이다.

 

이랜드리테일 신디 관계자는 “특정 시즌에만 한정되는 아이템이 아니라, 사계절 내내 운동과 일상 모든 TPO(Time, Place, Occasion)를 아우르는 라인업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데일리 애슬레저룩을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로나를 활용한 신디의 윈디업 라인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입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님의 교회, '양주 고읍지구' 새 성전 준공...지역사회 소통 강화 기대
[메가경제=이준 기자] 경기 양주시 고읍지구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의 새 성전이 들어서며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나눔을 확대할 새로운 거점이 마련됐다. 27일 하나님의 교회에 따르면, 지난 24일 사용승인을 받은 '양주고읍 하나님의 교회'는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건립됐으며, 대지면적 19

2

이프아이, 내년 2월 8일 대만 첫 팬콘서트 'Blooming Valentine' 개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핫루키’ ifeye(이프아이)가 대만 팬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2026 ifeye 1st FAN-CON in TAIPEI [Blooming Valentine]’의 포스터를 전격

3

'나솔사계' 22기 상철-26기 경수, '자기소개 타임' 후 용담에게 급 호감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솔사계’가 뜨거운 로맨스로 2026년 새해의 포문을 연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2026년 새해 첫날인 1월 1일(목) 방송을 앞두고 용담이 ‘인기녀’로 등극한 ‘골싱 민박’의 반전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22기 상철은 “백합 님이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