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마티레’, 12월 1일 공식 브랜드 런칭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8 11:26:34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마티레(MTTIRE)가 오는 12월 1일 공식 론칭한다.

 


브랜드명 ‘마티레(MTTIRE)’는 프랑스어 Mérite(가치)와 Attiré(매혹되다)의 의미를 결합한 것으로, ‘매혹될 만한 가치’를 핵심 메시지로 제시한다. 이를 바탕으로 고급 소재, 균형 잡힌 실루엣,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을 통해 “다시 입고 싶은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겠다는 목표를 내세웠다.

첫 번째 시즌 테마는 ‘The Beginning of Allure(끌림의 시작)’.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과 디자인 방향성을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감도 높은 컬러, 미니멀한 라인, 소재 본연의 특성을 강조한 접근이 특징이다. 업계에서도 신규 브랜드로서 높은 주목도를 확보하고 있다.

MTTIRE는 프리미엄 소재를 기반으로 하면서도 접근 가능한 가격 전략을 유지해 20~30대뿐 아니라 품질을 중시하는 다양한 소비층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구재모 대표는 약 700억 원 규모의 매출 성장과 글로벌 진출을 이끈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마티레를 단순한 패션 브랜드가 아닌,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성장하는 지속 가능한 가치 중심 브랜드로 키워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마티레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를 시작, 향후 오프라인 매장 전개와 협업 프로젝트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