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보통주 배당 400원...제99기 정기 주총 성료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18 11:35:03
  • -
  • +
  • 인쇄

유한양행이 18일 오전 서울 동작구 대방동 본사 강당에서 제 99기 정기 주주총회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 유한양행 제공


유한양행은 지난해 별도 기준 매출액 1조 6241억 원, 영업이익 617억 원, 당기순이익 1138억 원의 실적을 거뒀다.

이번 주총에서는 보통주 배당금 400원, 우선주 410원의 주당 현금배당을 실시하기로 했다. 배당 규모는 총 260억 원이다.

이날 조욱제 유한양행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 팬더믹 위기속의 어려운 환경 속에서 전 직원들이 원팀(One Team) 정신을 바탕으로 전 부문의 고른 성장을 이뤘다”고 말했다.

이어 “글로벌 혁신 신약인 렉라자를 필두로 유한양행의 비전인 ‘Great Yuhan, Global Yuhan’과 유한 100년사 창조를 위해 계속 전진해 나아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멜리언스, 日 1위 '라쿠텐' 입점 확정...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라이프스타일 가전 기업 멜리언스(MELIENS)가 일본 오픈마켓 '큐텐(Qoo10)'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일본 최대 쇼핑 플랫폼 '라쿠텐(Rakuten)'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드라이브를 건다.멜리언스는 오는 2월 라쿠텐 브랜드관 오픈을 확정 짓고, 일본 내 유통망을 대폭 확장한다고 27

2

자향한방병원, ‘자향돌봄의료센터’ 출범… 병원 너머 일상까지 확장되는 케어 실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100세 시대를 맞아, 병원의 역할이 근본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치료 중심에서 벗어나 지속 가능한 돌봄과 삶의 질 향상이 핵심 과제로 떠오른 지금, 자향한방병원이 한발 앞서 그 해답을 제시하고 있다.자향한방병원은 최근 ‘자향돌봄의료센터’를 출범하며 병원 내 치료에 머무르지 않고 가정과 지역사회로 확장되는 통합 돌봄 시스템을 본격 가

3

롯데호텔, 부산·제주서 ‘설캉스’ 미식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명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설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시그니엘 부산은 오는 2월 13일부터 18일까지 해운대 오션뷰를 배경으로 설 명절 메뉴를 선보인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뷰’에서는 사골 떡국을 비롯해 고시볼 4종, 한과, 꿀떡 등 설 특선 메뉴를 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