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를 앞고싶다"...'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후지이 미나 '관심 집중'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2-24 12:52:50
  • -
  • +
  • 인쇄
유창한 한국어 패치와 물오른 비주얼로 시선 집중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배우 후지이 미나가 완벽한 한국어 패치로 일본의 매력적인 소도시 도쿠시마를 소개했다.


후지이 미나가 지난 23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일본의 소도시 도쿠시마를 방문했다.

▲ 사진=TV조선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식객 허영만과 함께 도쿠시마의 요시노 강과 이야 계곡을 찾은 후지이 미나는 "일본의 3대 비경 중 하나"라고 안내했다.

때마침 하얗게 내리는 하얀 눈을 보며 "도쿠시마가 일본 남쪽이고 겨울도 그렇게 춥지 않다"며, "오늘은 특별한 거다. 원래 눈이 이렇게 많이 내리는 곳이 아니다"라고 식도락 여행에 의미를 더했다.

후지이 미나와 허영만은 이야 계곡에 있는 넝쿨 다리(가즈라바시)를 건넜다. 위험천만해 보이는 다리였지만 후지이 미나는 12세기에 만들어진 역사적 유래를 설명하며 태연하게 다리를 건너는 강심장의 면모를 뽐냈다.

나아가 유람선을 타고 요시노 강의 풍광을 마주한 후지이 미나는 영화 '러브레터'의 명대사인 "오겐키데스까"를 외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숙소에 도착한 후지이 미나와 식객은 료칸 숙박의 꽃인 가이세키 만찬을 맞이했다. 도쿠시마 특산물로 만든 화려한 요리를 만끽한 후지이 미나는 허영만과 함께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펼치는 연기 생활을 이야기하며 여행 첫날을 마무리 했다.

다음날 료센지 사원을 찾은 후지이 미나는 "시코쿠 88개 순례길이 있다"며, "시코쿠는 도쿠시마가 포함해 네 개의 현이 있는 섬인데, 그 안의 절들을 찾아가는 순례길의 시작이자 종착점"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사원에서 길흉화복을 점친 후지이 미나는 불길한 운세가 나오자 외마디 비명을 지르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처럼 후지이 미나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연기 활동을 펼치며 익힌 완벽한 한국어 실력으로 허영만의 일본 백반기행을 조력했다.

나아가 현재 한국인들이 잘 모르는 일본의 여행지와 도시, 그리고 음식점을 비롯한 여러 문화를 소개하는 유튜브도 활발하게 운영 중인 만큼 도쿠시마의 관광지와 역사는 물론 특산 음식의 맛과 유래를 상세히 소개하며 어느 때보다 많은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안겼다.

한편, 후지이 미나는 최근 방영한 TV도쿄 ‘바람이 부는 섬’에 출연했고, 현재 한국 차기작을 검토중이다. 또한 유튜브 채널 '톡! TALK! 후지이 미나'를 통해 일본 곳곳을 찾아다니며, 맛집을 소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5억명 중국 고객 공략…글로벌 OTP ‘플리기’와 맞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글로벌 온라인 여행 서비스 플랫폼(OTP) 거대 생태계를 향한 ‘초대형 승부수’를 던졌다. 신세계면세점은 알리바바그룹 산하 온라인 여행 서비스 플랫폼 ‘플리기(Fliggy)’와 방한 관광객 대상 쇼핑 혜택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플리기 단일 플랫폼 제휴에 그치지 않고

2

에이피알, UN 산하 세계지식재산기구(WIPO)와 본사서 만남 가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피알이 세계지식재산기구 관계자과 만남을 갖고 K-뷰티의 글로벌 영역 확장에 따른 지식재산권(IP) 보호 및 협업 방안을 논의했다. 에이피알은 지난 4일 WIPO 앤드루 스테인즈 사무차장보를 비롯한 관계자들과 지식재산처 관계자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에이피알 본사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1967년 설립된 WIPO는 전세계 194개

3

CJ온스타일, 소비자중심경영 국무총리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ENM 커머스부문이 운영하는 CJ온스타일은 지난 3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한 ‘제30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선영 CJ ENM 커머스부문 대표와 남우종 전략지원담당(상무)이 참석했다. CJ온스타일은 2007년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한 이후 18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