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퓸(arFUM) ‘메모아르 드 프랑스’, 이준혁 화보와 함께 관심 집중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2 14:07:2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로퓸이 최근 공개한 배우 이준혁의 신규 화보에서 신제품 ‘메모아르 드 프랑스(Mémoire de France)’ 라인업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의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소비자들 사이에서 제품에 대해 큰 관심이 모였다.

 


화보 속 이준혁은 아로퓸의 신제품 ‘메모아르 드 프랑스’ 라인업과 함께 만족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파리의 감성과 도시의 상징을 향으로 풀어낸 이번 라인은 프리미엄 조향과 세정 기술이 조화를 이루며 아로퓸만의 감성을 담아냈다.

이준혁은 부드럽고 따뜻한 이미지로 팬들에게 설레는 매력을 선사해왔다. 특유의 우아함과 진중한 분위기, 그리고 세련된 스타일은 프리미엄 향기 브랜드 아로퓸과 자연스럽게 맞아떨어진다는 평가다. 아로퓸 측 역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과 이준혁의 이미지가 높은 시너지를 낸다고 밝혔다.

특히 제품의 기술적 강점 역시 눈여겨볼 부분이다. 아로퓸은 독자적인 향기 유지 테크놀로지를 통해 최대 16주간 은은한 잔향을 지속시키며, 고농축 세정력으로 섬세한 의류에도 탁월한 세정 효과를 제공한다. 더불어 땀·냄새·오염 등 일상 속 다양한 냄새 요소를 99% 이상 제거하는 탈취 성능도 입증했다.


실제로 이준혁을 통해 아로퓸을 접한 소비자들은 “이준혁의 이미지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향기”라며 브랜드와 모델의 조합에 호평을 보내고 있다. 화보 공개 이후 메모아르 드 프랑스 라인업을 구매하려는 고객 문의도 크게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아로퓸 관계자는 “배우 이준혁과 함께한 이번 신규 화보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과 향기의 깊이를 더욱 선명하게 보여주는 계기”라며 “앞으로도 아로퓸만의 프리미엄 향기 경험을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