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 역대 최고치 기록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8 14:29:3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10월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0월 에이블리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월 대비 65% 증가하며 패션 업계 FW(가을⋅겨울) 시즌 성수기를 성공적으로 열었다. 같은 기간 주문 수는 54%, 주문 고객 수는 47% 늘었다. 브랜드 카테고리의 핵심 소비층인 2030세대의 구매 증가가 두드러졌다. 20대 신규 주문 고객 수는 38%, 30대는 35% 상승했다.

 

▲ [사진=에이블리]

 

에이블리는 지난달 대규모 할인 행사 ‘메가 세일’을 통해 예년보다 높은 기온과 갑작스러운 추위가 교차하는 오락가락한 날씨 속에서도 다양한 FW 의류 수요를 선제적으로 공략하며 시즌 초반 거래액 상승을 견인했다. 행사 기간(10월 1~14일) ‘SPA’ 브랜드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23% 증가했으며, ‘스트릿⋅캐주얼’과 ‘홈⋅언더웨어’ 브랜드 거래액은 25%가량 늘었다.

 

10월 판매 상품 분석 결과, 가장 많이 판매된 품목은 ‘상의’로 나타났다. 후드티, 맨투맨, 니트 등 일교차가 큰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의 인기에 힘입어 ‘상의’ 거래액이 전월 대비 59% 증가했다. 2위는 ‘아우터’ 카테고리로, 거래액이 116% 늘었으며, ‘신발’ 카테고리가 120% 성장하며 뒤를 이었다. 

 

브랜드별 거래액 성과도 눈에 띈다. 캐주얼 브랜드 ‘소라노’의 에이블리 내 거래액은 전월 대비 208% 큰 폭으로 증가했으며, 디자이너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와 ‘어나더아카이브’는 각각 128%, 105% 성장했다. ‘프라임에이트’(69%), ‘무센트’(38%) 등 다양한 입점 브랜드가 거래액 상승세를 보였다.

 

에이블리 브랜드 관계자는 “패션 업계 성수기로 꼽히는 FW 시즌 초기부터 압도적인 성장세를 경신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며 “에이블리는 물론, 입점 마켓 및 브랜드가 이번 성수기뿐 아니라 앞으로도 정체기 없는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전략적 지원과 협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인게임즈, ‘엠버 앤 블레이드’ 포트나이트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28일 자체 개발 프리미엄 서바이버 라이크 신작 ‘엠버 앤 블레이드(Ember and Blade)’가 에픽게임즈의 글로벌 게임 ‘포트나이트(Fortnite)’와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션(이하, 컬래버)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엠버 앤 블레이드’의 에픽게임즈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라인게임즈와 에픽게임즈

2

우리銀, ‘우리WON기업’ 앱 출시 5주년 감사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기업 모바일 플랫폼 ‘우리WON기업’ 출시 5주년을 맞아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감사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리WON기업’을 이용하는 모든 개인·법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고객 참여형 서비스 만족도 조사와 장기 미로그인 고객 혜택 등 두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먼저 ‘우리

3

일동제약, 정보보호 국제표준 ‘ISO 27001·27701’ 인증 갱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정보보호 경영시스템 ‘ISO 27001’과 개인정보보호 경영시스템 ‘ISO 27701’ 인증을 동시에 갱신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갱신은 2022년 첫 인증 취득 이후 3년 주기에 따라 글로벌 인증기관 뷰로베리타스(Bureau Veritas)의 정기 심사를 통과해 이뤄졌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