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A3 디지털복합기 'MX 프로'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0-11 15:22:40
  • -
  • +
  • 인쇄
분당 최대 300 페이지 초고속 스캔 기능

삼성전자가 기업용 디지털 복합기 신제품 ‘MX Pro’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MX Pro는 기존의 무채색 외관 디자인에서 벗어나 전면부 블루를 기본으로 레드‧그린‧퍼플‧옐로우‧그레이 총 6가지 색상을 적용해 다양한 업무 환경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 삼성전자 MX Pro [삼성전자 제공]

 

또 인체공학적인 ‘심플 & 엣지’ 디자인과 얇아진 25.6cm(10형) 터치스크린 패널을 탑재했다.

기능 면에서는 양면 스캔 기준 분당 최대 300페이지까지 초고속 스캔‧적재가 가능하다.

‘리버스 & 리트라이’ 기술을 통해 문서 여러 장이 동시에 급지되며 발생하는 누락 에러를 방지할 수 있다. 터치스크린의 미리보기를 통해 스캔 문서를 PC 없이 직접 편집‧저장할 수 있는 다이렉트 에디팅을 지원한다.

추가로 OCR(광학 문자 인식) 기능을 탑재해 스캔 문서에서 글자를 인식‧추출해 텍스트 변환할 수 있다.

MX Pro 모델은 컬러와 흑백 각 12종, 11종으로 출시됐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