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V, 홀리데이 기프트 하우스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8 16:31:5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SHINSEGAE V)는 연말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맞춰 기프트 전문관 ‘홀리데이 기프트 하우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기프트관은 오는 12월 25일까지 4주간 운영한다.

 

▲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V 기프트 하우스에서는 니치 향수, 럭셔리 화장품, 프리미엄 아우터, 골프웨어 등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한다. 구매 데이터와 고객 선호도를 분석해 가격대, 선물 대상별 등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브랜드별 쇼핑백과 선물 포장 서비스, 사은품 등을 증정한다.

 

젊은 층이 좋아하는 스몰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뷰티 제품을 특별 패키지와 구성으로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 <딥티크 리미티드 오 드 퍼퓸 오르페옹>, <산타마리아노벨라 바디 듀오 세트>, <라부르켓 홀리데이 에디션>, <돌체앤가바나 로즈 글로우 쿠션>, <연작 전초 스페셜 세트> 등이 있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에르노 다운 패딩 코트>, <어그 클래식 미니 부츠>, <제이린드버그 넥 워머>, <스튜디오 톰보이 울 머플러> 등 겨울 시즌 선물에 적합한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기프트관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12월 7일까지 주요 기프트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당 5000 e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횟수나 수량 제한이 없어 많이 구매할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가장 받고 싶은 연말 선물’ 투표에 참여하면 최대 12% 할인 혜택을 담은 쿠폰팩 3종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5만 e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기프트관에 있는 모든 제품은 모바일로도 선물 가능하다. 신세계V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주소 확인 없이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선물과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연말 선물 수요가 확대되는 시기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한자리에서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기프트관을 기획했다”면서 “향후에도 기프트 하우스를 통해 시즌별 특성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 패널 ‘e-fresh’ 30기 모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식품은 온라인 소비자 모니터 패널 ‘e-fresh(이하 이프레쉬)’ 30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프레쉬’는 주로 온라인 설문조사 및 시식에 참여하고 의견을 제시하는 온라인 모니터 패널로, 소비자로서 풀무원이 더욱 좋은 제품을 만드는 데 기여한다. 국내 거주하는 20~59세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본인

2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1호점’ 홍대점 리뉴얼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오프라인 1호 매장 홍대점을 플래그십 스토어로 전면 리뉴얼하여 재오픈한다. 홍대점은 2021년 5월 무신사 스탠다드가 처음 오프라인에 진출하며 선보인 매장이다. 기존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영업 면적 850㎡(약 250평) 규모로 운영되었으며, 연평균 100만 명이 방문하는

3

철도연, 삼성카드(주)와 ‘연구개발 활성화’ 위한 MOU 체결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기술연구원(이하 철도연)은 삼성카드(주)(이하 삼성카드)와 데이터 기반 철도서비스 혁신 및 철도분야 디지털 전환 가속화를 위한 연구개발 협력을 추진하기 위해 지난 25일 삼성금융캠퍼스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공공철도 정책과 민간 데이터 전문기관 간의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정교한 데이터 분석을 기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