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페어링' 8인, 혼돈의 러브라인 속 3일간의 '계약 연애' 돌입!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5 08:18:4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하트페어링’이 서울에서의 ‘제2막’ 시작과 함께, 러브라인 흐름을 완전히 뒤집을 ‘계약 연애’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부르고 있다.

 

▲'하트페어링'. [사진=채널A]

 

‘하트페어링’은 이제는 결혼하고 싶은 청춘남녀들이 ‘썸’을 넘어 자신의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해 진지한 ‘페어링’에 나서는 연애 예능으로, 이탈리아 토스카나에 모인 입주자 8인 우재-제연-지민-지원-찬형-창환-채은-하늘의 운명적인 만남에 이어 ‘현실 세계’ 서울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려 감성 폭발 ‘느좋 연프’로 매주 인기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무엇보다 서울 ‘페어링하우스’에서 8인이 재회한 5회 방송은 전 주 결방 이슈에도 불구하고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무서운 뒷심을 보이는가 하면,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2025년 4월 1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에서 ‘하트페어링’이 1위, ‘비드라마 출연자 키워드’에서도 2위 지민을 비롯해 제연-우재-지원-하늘이 4위, 7위, 8위, 9위를 휩쓸며 날이 갈수록 치솟는 인기와 화제성을 드러냈다.

 

이런 가운데 서울에서 20일 간의 합숙에 돌입한 입주자 8인이 ‘계약 연애’라는 새로운 룰을 맞이하는 예고편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더욱 뜨거운 관심을 불렀다. 18일(금) 방송되는 ‘하트페어링’ 6회 예고편에서는 페어링된 상대와 3일 동안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계약 연애’가 공지됐다. 이에 전날 밤 하늘-채은 모두에게 호감 문자를 받은 찬형은 “후회가 없게끔 최대한 열심히 임해보겠다”라며 ‘페어링 상대’인 하늘 대신 아픈 채은에게 편지를 남기는가 하면, 우재-지민과 삼각 로맨스 중인 제연 또한 “나도 이제 (감정을) 확실히 표현할 것”이라며 ‘직진’을 예고해 흥미를 자극했다.

 

더불어 제연에게 호감 문자를 받지 못한 지민은, 창환과의 속마음 대화에서 “제연과 매칭되지 않을 것도 너무 잘 안다”라고 말하면서도 창환의 응원에 힘입어 제연을 찾아간 터. 여기서 “생각하는 사람 중에 제가 있다면, 저랑 해요. 계약 연애”라고 수줍게 고백하는 지민과,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제연의 모습이 번갈아 비춰지며 도파민을 끌어올렸다. 직후 우재 또한 제연의 방을 노크하는 현장이 포착돼, 첫 회부터 꾸준히 이어진 ‘美친 삼각관계’의 결말에 대한 기대감을 절정으로 드높였다. 

 

그런가 하면 확신의 ‘운명 페어링’을 이루고 있었던 창환X지원의 경우, 뜻밖의 이상 기류가 감지돼 촉각이 곤두세워지고 있다. 서로의 나이 차가 무려 ‘15세’라는 것을 확인한 창환이 “내가 먼저 한 발짝 멀리 있는 게 맞는 것 같다”라며 지원과 거리를 두기 시작한 것. 서울에서 처음으로 ‘바깥 데이트’를 나간 우재X제연 또한 위기를 맞았는데, ‘알파걸 변호사’ 제연과의 식사 도중 ‘화가’ 우재는 “제가 잘 모르는 영역이라…”라며 고개를 숙인 뒤 ‘페어링하우스’로 돌아온 후에도 눈을 질끈 감은 채 한숨을 쉬어, 서로에게 ‘벽’이 생긴 건 아닌지 궁금증을 부른다. 낭만을 떠나 현실을 마주한 입주자 8인이 ‘계약 연애’라는 변수를 거치며 앞으로 어떤 변화를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이 모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아쏠' 13기 옥순 효마니, 유희관·민경수와 흥미진진 삼각관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 ONLY 예능 ‘우리 아직 쏠로’에서 유희관-민경수가 13기 옥순 ‘효마니’를 사이에 둔 흥미진진한 삼각관계를 시작한다. 18일(오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는 야구인들의 리얼 연애 예능 ‘우리 아직 쏠로’(이하 ‘우아쏠’) 5회에서는 ‘지니’ 유희관, ‘우기’ 박재욱, ‘민빈’ 민경수,

2

'독박투어4' 김준호 "유세윤 무독이니 빨리 짜야 돼"→하승진 "진짜 나쁜 형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게스트 하승진과 손잡고 ‘무독’ 유세윤 몰이에 나선다. 20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초특급 게스트 하승진과 함께 인도네시아의 숨겨진 보석 ‘빈탄’에서 다이내믹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하루가 펼쳐진다.

3

'박장대소' 박준형-장혁, 신청자들 콜(요청) 받고 길거리 깜짝 출몰?!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좌충우돌 케미가 담긴 첫 녹화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말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찐친 브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현장으로 출동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