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스트라이커'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18 10:53:1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무도가 직업군 최초의 남성 클래스 ‘스트라이커’를 정식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으로 선택한 캐릭터를 페이튼 대륙까지 한번에 성장시킬 수 있는 ‘점핑권’을 추가 지급하고, ‘슈퍼 익스프레스 이벤트’의 기간을 연장해 모험가들의 빠른 성장을 돕는다.

 

▲ 스마일게이트 RPG 제공


신규 클래스 ‘스트라이커’는 로스트아크 무도가 직업군 최초의 남성 클래스로 화려한 발차기 스킬을 보유한 근접 격투 클래스다. 비슷한 메커니즘으로 운영되는 기존 클래스 ‘배틀마스터’에 비해 강력한 발차기 스킬이 다수 추가돼 배틀마스터와 차별화된 운용방식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운룡각’은 스킬을 3회에 걸쳐 나눠 사용하며, 3회 사용 중 다른 스킬까지 연계가 가능해 스트라이커만의 화려한 공중 콤보 공격을 이어갈 수 있다.

스트라이커의 가장 큰 특징은 ‘호랑이’를 형상화한 이펙트를 자랑하는 ‘오의 스킬’ 2종과 넓은 범위의 적을 화려한 발차기로 타격하는 각성기 2종이다. 피해량을 크게 높여주거나, 오의 스킬을 더욱 자주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트라이커만의 ‘각인’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스트라이커 업데이트 기념으로 모험가들의 초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슈퍼 익스프레스 이벤트’의 기간을 연장하여 진행하고 ‘페이튼 대륙’까지 한 번에 성장할 수 있는 ‘점핑권’도 추가로 지급한다. 슈퍼 익스프레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을 4월 21일까지 연장하며, 이벤트 미션 수행 기간은 5월 4일까지 연장한다. 모험가들은 연장된 기간 동안 슈퍼 익스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미션을 수행하고 각종 아이템을 지원받아 빠른 성장이 가능해진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기존 무도가 클래스가 가진 빠르고 화려한 스킬 연계의 특징을 살리면서 스트라이커만의 아이덴티티를 확보하기 위해 많은 고민과 노력이 있었다”며 “무도가 클래스 중 발차기에 특화된 첫 번째 클래스인 만큼 슈퍼 익스프레스 이벤트와 함께 스트라이커의 매력을 충분히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샤오미코리아, ‘Xiaomi 스토어’ 2, 3호점 동시 오픈 임박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오는 서울 주요 거점인 구의역과 마곡역에 공식 오프라인 매장인 ‘Xiaomi 스토어’ 2·3호점을 동시 오픈하다고 18일 밝혔다. 1호점 ‘Xiaomi 스토어 IFC몰 서울 여의도점’ 런칭에 이어 오는 27일 추가 오픈하는 ‘Xiaomi 스토어 NC이스트폴 구의점()’과 ‘Xiao

2

카카오모빌리티상생재단, '2025 도로 위 히어로즈' 시상식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오모빌리티가 카카오모빌리티상생재단이 ‘2025 도로 위 히어로즈’ 시상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에서는 사회와 이웃을 위해 헌신한 택시, 버스, 대리운전 등 모빌리티 산업 종사자 12인이 ‘도로 위 히어로즈’로 선정됐다. ‘도로 위 히어로즈’는 택시, 버스, 대리운전, 배송 및 배달 등 다양한 모빌리티 분야

3

하이트진로, 추석 맞아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선물세트'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춘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355ml 캔 8개와 전용잔(425ml) 1개로 구성해 명절 선물의 품격을 더했다. 최근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소비 패턴이 강화되면서 유기농, 무첨가 등 프리미엄 먹거리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으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