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프리드라이프, ‘정선 웰니스 투어’ 성료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9 08:57:42
  • -
  • +
  • 인쇄
제2회 우수고객 초청 행사…2회째 진행
웰니스 경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웅진프리드라이프는 강원도 정선에서 진행된 ‘제2회 우수고객 초청 웰니스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 우수고객 초청 ‘정선 웰니스 투어’ 이미지 [사진=웅진프리드라이프]

이번 행사는 웅진프리드라이프가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고객 초청 프로그램이다.

청정 자연과 전문 웰니스 프로그램을 결합해 삶의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는 토탈 라이프케어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투어는 웅진프리드라이프 회원과 그 가족 또는 지인 등 총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사전 접수는 지난 9월 진행됐으며, ‘함께 웰니스 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한 고객 사연을 바탕으로 참여자를 선정했다.

참가자들은 서울에서 출발해 가을의 정취가 무르익은 가리왕산의 케이블카를 타고 100대 명산의 정취를 만끽하였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에서 숙암명상·테라피 등 웰니스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자연 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정선의 여량 8경 중 하나인 아우라지를 방문해 청정자연 속 산책과 포토타임을 즐겼으며 곤드레밥과 떡갈비 등 정선 특산물로 구성된 건강식을 경험하며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여행을 넘어, 고객의 삶에 진정한 쉼과 정서적 치유를 제공하는 ‘라이프케어 동행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가족 간의 감사 메시지, 오랜 친구와의 재회를 기념하고자 하는 사연 등이 행사 사전 신청 단계부터 높은 관심을 받으며, 고객들의 참여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는 후문이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올해 3월 ‘우수 고객 초청 웨딩 투어’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 웰니스 투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한층 넓히고, 고객 생애 전반을 아우르는 체험형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웅진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웰니스 투어는 고객분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치유하며, 웅진프리드라이프가 추구하는 ‘토털 라이프케어’의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애 전 과정에서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 신뢰를 강화하고, 장기적인 고객 관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웅진이 지난 20여 년간 신뢰받는 상조 서비스를 제공해온 국내 상조업계 리딩 기업 프리드라이프를 인수하며 새롭게 출범한 토털 라이프케어 전문 브랜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머시, 국내 시장서 리론칭..”레전드 클렌저로 한국서 부활할 것”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뉴욕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2022년 국내 유통 종료 이후 약 3년 만에 CJ홈쇼핑 리론칭 방송을 통해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파머시의 대표 제품인 ‘그린 클린’ 클렌징 밤은 2019년 미국 세포라 클렌저 부문 연간 판매 1위를 기록한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이번 국내 재출시를 통해 성분과 패

2

대상그룹, B2B 영업 전면 ‘디지털 전환’…데이터로 시장 판 바꾼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그룹이 B2B 영업 전반에 디지털 전환을 본격화하며 데이터 기반 영업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수기·엑셀 중심이던 기존 영업 방식을 탈피해 분석과 의사결정을 자동화함으로써 B2B 시장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그동안 B2B 영업 현장에서는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축적·관리되지 않아 정확성 확보에 한계가

3

설화수, 자음생 앞세워 온라인 공략…‘럭셔리 뷰티 페어’ 개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화수가 오는 25일까지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자음생 럭셔리 뷰티 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자음생 라인의 대표 제품인 자음생크림은 10년 연속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를 통해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끌어올리는 것이 특징이다. 진세노믹스는 6000배 농축한 희귀 인삼 사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