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그룹, 새 광고모델 이성민·강하늘 선정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0:11:49
  • -
  • +
  • 인쇄
신규 TV광고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1일 배우 이성민, 강하늘을 새 광고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담은 TV CF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보람그룹의 새 모델 배우 이성민과 강하늘 [사진=보람그룹]

보람그룹은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기존의 ‘토털 라이프케어’를 넘어 ‘라이프 큐레이터’라는 새로운 방향성을 담아 브랜드 개편을 단행한다.

이성민, 강하늘은 밝고 친근한 매력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세대와 장르를 넘나들며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톱배우들이다.

보람그룹은 두 모델의 믿음직한 매력이 브랜드의 신뢰성을 대변하면서, 따뜻함과 진정성이 담긴 메시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델 선정과 함께 보람그룹의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첫 번째 TV광고 ‘아버지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이 공개됐다.

은퇴 후 보람그룹과 함께 새로운 삶을 즐기는 아버지와 그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아들 강하늘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광고는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 트렌드에 맞춰 보람그룹과 함께하는 인생 2막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했다.

광고에서는 보람그룹이 새롭게 선보일 서비스도 일부 공개됐다. 영상 속 아버지가 즐기는 승마와 골프는 보람그룹이 준비하고 있는 ‘라이프 큐레이션’ 중 하나다.

그간의 행보를 넘어 고객의 인생 2막을 함께하는 새로운 방향성을 담았다. 향후 보람그룹은 상조업계의 퍼스트 무버(First mover)로서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선도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기존에 표방해왔던 ‘토털 라이프케어’에 대한 리브랜딩의 일환이다. 향후 보람그룹은 ‘토탈 라이프케어’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라이프 큐레이터’로서의 방향성을 구체화할 예정이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배우 이성민과 강하늘은 신뢰감과 친근함을 동시에 갖춘 인물로 보람그룹이 추구하는 진정성을 잘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새로운 두 배우와 함께한 이번 광고는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인 라이프 큐레이션을 알리고, 회사가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고 신뢰받는 이미지로 다가가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보람그룹은 1일 공개한 첫 TV광고를 포함해 총 4편의 광고를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압구정점 '청담 르엘' 전문 상담관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10월부터 까사미아 압구정점을 ‘청담 르엘’ 전문 상담관으로 지정, 해당 단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상담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일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청담 르엘’은 오는 11월 입주가 시작되는 강남구 청담동의 1천 3백세대 아파트로, 입주가 시작되기 전부터 분양가가 1년 전 대비

2

BAT로스만스 '꽃BAT' 3주년, 서울 8개 자치구 50곳 꽃밭 조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는 지난 3년간 자사의 ‘꽃BAT’ 환경 캠페인을 통해 서울 8개 자치구에서 총 50곳의 꽃밭을 조성하고 3000여 그루의 꽃과 나무를 심었다고 1일 밝혔다. ‘꽃BAT’ 캠페인은 BAT로스만스의 대표적인 지속가능 환경 캠페인 중 하나로, 상습 쓰레기 및 담배꽁초 무단투기 구역에 꽃과 나무를 심어 무단투기를 줄이고 지역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이 로열티 고객 혜택 제도 개선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 명절을 맞아 로열티 고객을 위한 구매 혜택을 강화하고, 차종별 풍성한 10월 신차 구매 혜택을 선보였다. 1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우선 재구매 로열티 고객을 위한 구매 혜택 제도를 개선했다. 과거 르노코리아 차량을 신차로 구매한 이력이 있거나 현재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르노코리아 신차를 구매하면 재구매 횟수에 상관없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