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는 더 뉴 기아 레이의 디자인 차별화 모델인 ‘그래비티’를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그래비티는 레이의 최상위 트림 시그니처를 기반으로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외관에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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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 뉴 기아 레이 '그래비티' [기아 제공] |
다크메탈 색상을 적용한 전면부 센터 가니시(장식)와 후면부 테일게이트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전‧후면 스키드 플레이트(범퍼 하단부) ▲A필러 ▲루프 ▲아웃사이드 미러에 블랙 색상을 적용했다.
측면부에는 새로운 디자인의 15인치 블랙 알로이 휠을 적용하고 전‧후면부와 통일감을 연출했다.
그래비티 모델은 ▲클리어 화이트 ▲밀키 베이지 ▲아쿠아 민트 등 총 3가지의 외장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815만 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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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 뉴 기아 레이 '그래비티' [기아 제공] |
기아는 레이 전용 커스터마이징 용품을 추가로 출시했다.
차박 등 야외 활동 시 레이의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사이드 타프(그늘막) ▲사이드 프로젝터 스크린 ▲테이블‧사이드 탈부착식 수납 가방 세트 ▲조수석 테이블 ▲헤드레스트 멀티 후크 ▲멀티 커튼(전면‧측면‧후면) 등의 용품을 추가했다.
더불어 전 차종 대상 차량용 액세서리 주문 제작 서비스인 ‘기아 마이 팔레트’도 신규 운영한다.
기아 마이 팔레트 서비스는 기아 차량을 소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원하는 디자인과 색상의 ▲그릴 뱃지 ▲휠 캡 ▲데칼 등의 액세서리를 주문 제작해 차를 꾸밀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그래비티 모델과 커스터마이징 용품 및 서비스를 추가 출시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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