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그룹, 사내 임직원 심리 상담 프로그램 도입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13 18:0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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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상담 헬프 데스크’ 24시간 운영

DL그룹이 임직원들의 심리적 문제 해결을 돕고자 전문 상담 프로그램을 사내 도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임직원들이 겪는 직장 내 대인관계, 업무 등과 개인적인 정서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심리적 문제를 상담하고 지원하기 위해서다.
 

▲ DL그룹 임직원이 전문 심리 상담사에게 심리 상담을 받고 있다. [사진=DL그룹 제공]

 

돈의문 디타워 사옥에 근무하는 DL그룹 임직원들은 전용 사이트를 통해서 원하는 날짜에 심리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전문 심리 상담원과의 대면 상담과 모바일 비대면 상담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24시간 운영되는 ‘긴급 상담 헬프 데스크’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

DL은 임직원들의 심리 안정을 위한 마음 치유 정보도 주기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매월 스트레스 관리 칼럼과 우수 상담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DL그룹 관계자는 “다양한 심리적 문제를 해결해 직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도입했다”며 “건강하고 행복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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