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트래블월렛 하이브리드' 출시... 해외 수수료 면제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5 16:10:31
  • -
  • +
  • 인쇄
신용 결제 시 '트래블포인트' 1% 적립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롯데카드가 트래블월렛과 제휴해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 혜택과 신용카드 기능을 탑재한 ‘트래블월렛 하이브리드 롯데카드’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 [사진=롯데카드]

이 카드는 트래블월렛의 선불형 ‘트래블페이’에 신용카드 기능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상품이다. 트래블페이는 트래블월렛 앱을 통해 45개 외화를 원하는 시점에 실시간 환율로 충전하고, 해외서비스 수수료(0.2%)와 국제브랜드 수수료(1.1%) 없이 해외에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외 결제 시 미리 충전한 외화가 우선 차감되고, 외화 잔액이 부족하면 신용으로 전액 전환되어 결제된다. 신용 결제 시에도 해외서비스 수수료와 국제브랜드 수수료가 면제된다.

 

또한, 국내외 가맹점에서 신용 결제 시 결제금액의 1%를 ‘트래블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트래블 포인트는 트래블월렛 앱에서 외화 환전 시 1포인트당 1원으로 사용할 수 있다. 환전 시, 주요 통화(달러, 유로, 엔화)는 환전수수료가 없으며, 그 외 통화도 0.5~2.5%의 낮은 환전수수료가 적용된다.

 

카드 발급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연회비는 2만원이다.

 

7월 12일부터 8월 10일까지 트래블월렛 하이브리드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을 이용하면, 트래블월렛 원화지갑에 1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7월 31일까지 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행사 시작일 직전 6개월 동안 롯데 개인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대상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수수료 부담 없이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으며, 미리 충전한 외화가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신용 결제로 전환되어 사용자의 편의성과 유연성을 높인 상품이다”라며 “또한, 신용 결제 시 적립되는 트래블 포인트를 외화로 환전해 실질적인 여행 비용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JW중외제약 신약 파이프 3종, JP모간서 글로벌 기술이전 검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JW중외제약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JP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 2026’에서 글로벌 제약사들과 사업개발(BD) 접점을 확대하며 기술협력 논의에 나섰다.JW중외제약은 12~15일(현지시간)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해외 제약사의 요청으로 다수의 1대1 미팅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JP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는 주요 제약·바이오

2

맘스터치, 새해 첫 메뉴 ‘직화불고기버거’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가 2026년 병오년 새해 첫 신메뉴로 직화 방식으로 구워 진한 불향을 살린 ‘직화불고기버거’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치킨패티와 비프패티 중심의 기존 버거 라인업에서 나아가, 고기 본연의 풍미를 강조한 신규 카테고리 제품이다. 맘스터치는 신년을 맞아 불향과 육즙을 선호하는 소비자 수요에 주목해 직화 불

3

hy, 자체 개발 프로바이오틱스 ‘HY7017’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획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독자 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HY7017’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다고 20일 밝혔다. 개별인정형 원료는 기능성과 안전성이 과학적으로 검증된 경우에만 부여되며, 일정 기간 해당 원료에 대한 독점 사용 권한이 보장된다. 이번 인증으로 hy가 보유한 개별인정형 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