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 향기마케팅 적극 나서 국내 1위 수성한다...'e-워크숍'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17 09:20:04
  • -
  • +
  • 인쇄
전년 대비 30% 이상 매출 늘어...코로나19 방역 소독제도 출시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향기마케팅 국내 1위 기업 센트온(대표 유정연)이 강남 테헤란로 본사에서 비대면 e-워크숍 방식으로 ‘2021년도 센트온 가맹점 정기 전략 워크숍’을 개최하고, 새로운 경영전략을 발표하는 등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발빠른 대응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유정연 센트온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영업환경에도 가맹점과 임직원들의 협업으로 전년도 대비 30% 이상 매출이 증가했다"며 "올해는 향기마케팅을 찾는 고객사들이 더욱 많아질 것 같다”고 밝혔다.
 

▲ 센트온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이 비대면 화상회의 형식의 ‘2021년 정기 전략 워크숍’을 진행 중이다. [사진=센트온 제공]

이어 “2021년도에는 고객사가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향기와 향기 관련 제품들을 출시해 차별성과 특화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향기마케팅 국내 1위 기업 위치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지난해 코로나19 팬더믹을 이겨낸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그에 따른 ‘개인 위생과 건강의 패러다임 변화’에 발맞춰 유해환경에 대처하는 적극적이고 선제적 대응 방안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했다.
 

▲센트온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이 비대면 화상회의 형식의 ‘2021년 정기 전략 워크숍’을 진행 중이다. [사진=센트온 제공]

센트온은 지난 한 해 코로나19 여파에도 신세계백화점과 봄, 가을 2차례에 걸쳐 향기마케팅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큰 호평을 얻었다. 롯데관광개발과 함께 제주 랜드마크 복합 리조트 ’제주 드림타워’에서 성공적으로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펼친 바 있다.

또한 향기마케팅과 함께 코로나19 바이러스 시험을 완료한 살균소독제 ‘호클러’와 셀프 책소독기 ’북마스터’(Book Master)를 출시해 코로나19 방역에도 크게 기여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