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 향기마케팅 적극 나서 국내 1위 수성한다...'e-워크숍'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17 09:20:04
  • -
  • +
  • 인쇄
전년 대비 30% 이상 매출 늘어...코로나19 방역 소독제도 출시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향기마케팅 국내 1위 기업 센트온(대표 유정연)이 강남 테헤란로 본사에서 비대면 e-워크숍 방식으로 ‘2021년도 센트온 가맹점 정기 전략 워크숍’을 개최하고, 새로운 경영전략을 발표하는 등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발빠른 대응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유정연 센트온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영업환경에도 가맹점과 임직원들의 협업으로 전년도 대비 30% 이상 매출이 증가했다"며 "올해는 향기마케팅을 찾는 고객사들이 더욱 많아질 것 같다”고 밝혔다.
 

▲ 센트온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이 비대면 화상회의 형식의 ‘2021년 정기 전략 워크숍’을 진행 중이다. [사진=센트온 제공]

이어 “2021년도에는 고객사가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향기와 향기 관련 제품들을 출시해 차별성과 특화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향기마케팅 국내 1위 기업 위치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지난해 코로나19 팬더믹을 이겨낸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그에 따른 ‘개인 위생과 건강의 패러다임 변화’에 발맞춰 유해환경에 대처하는 적극적이고 선제적 대응 방안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했다.
 

▲센트온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이 비대면 화상회의 형식의 ‘2021년 정기 전략 워크숍’을 진행 중이다. [사진=센트온 제공]

센트온은 지난 한 해 코로나19 여파에도 신세계백화점과 봄, 가을 2차례에 걸쳐 향기마케팅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큰 호평을 얻었다. 롯데관광개발과 함께 제주 랜드마크 복합 리조트 ’제주 드림타워’에서 성공적으로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펼친 바 있다.

또한 향기마케팅과 함께 코로나19 바이러스 시험을 완료한 살균소독제 ‘호클러’와 셀프 책소독기 ’북마스터’(Book Master)를 출시해 코로나19 방역에도 크게 기여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