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리테일·디지털 고객관리 경쟁력 높인다"...하반기 조직개편 단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7-01 11:19:30
  • -
  • +
  • 인쇄

신한금융투자가 하반기 조직개편을 단행하며 리테일 영업과 디지털 고객관리 역량을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리테일지원본부를 신설해 개인고객 채널에 대한 영업지원을 강화한다. 리테일지원본부 산하에는 법인, VIP 등 고객 대상 영업전략을 전담하는 리테일법인사업부와 해외주식 투자자 대상 서비스 강화를 위한 해외주식지원부를 신설한다. 

 

▲ 신한금융투자 CI


디지털 비대면 고객 대상 관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고객본부도 새롭게 마련해 원스톱 자산관리 및 업무지원 상담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VIP고객을 위한 전담팀을 운영한다.

또한 올해 오픈한 '신한 알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전담 운영하는 디지털플랫폼부도 신설했다.

신한금융투자 관계자는 “이번 조직개편의 핵심은 급격하게 변화하는 영업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조직을 구축하는데 있다”며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리딩 증권사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당근, '우리동네 부귀영화제'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이 동네 사장님들을 응원하는 ‘우리동네 부귀영화제’ 캠페인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8월 진행된 ‘2025 당근비즈니스 어워즈’에서 수상한 10명의 동네 사장님들의 진솔하고 영화 같은 장사 이야기를 담아 각각 1분 영상으로 제작하고, 이를 통해 이용자들의

2

셀렉스, 대한육상연맹 남자 계주팀 후원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헬스뉴트리션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지난 2021년부터 후원해 온 국가대표 남자 400m 계주팀에게 후원금을 추가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후원 확대는 남자 계주팀의 2025년 활약에 이어, 2026년 국제대회 성과를 위한 동계훈련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남자 계주팀은 최근 한국 신기록을 연이어 경신하고, 202

3

글램팜, '글램뮤즈 마스터피스 터치 볼륨'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램팜이 ‘글램뮤즈 마스터피스 터치 플랫(중)(GP248)’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한 볼륨 특화 신제품인 ‘글램뮤즈 마스터피스 터치 볼륨(중)(GP248C)’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뿌리 볼륨, C컬, S컬 등 자연스러운 볼륨 스타일링을 구현하기 위한 최적화 설계를 적용한 확장 라인으로, “볼륨에 특화된 모델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