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원주시와 상생배달앱 업무협약 체결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9-04 15:16:22
  • -
  • +
  • 인쇄
신규 입점 원주시 소재 가맹점 최대 40만원 지원
'땡겨요' 배달앱에 원주사랑카드 결제 기능 탑재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신한은행이 강원도 원주시청에서 원주시와 상생배달앱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4일 원주시청에서 진행된 ‘민관협력 소상공인 상생배달앱 업무협약식’에서 신한은행 땡겨요사업단 전성호 본부장(왼쪽), 원강수 원주시장(가운데), 김원효 원주시소상공인연합회장이 기념촬영하는 모습

 

신한은행 '땡겨요'는 '혜택이 돌아오는 배달앱'을 슬로건으로 정하고 낮은 중개수수료, 빠른 정산, 이용금액의 1.5% 적립 등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땡겨요'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강원도내 지방자치단체 중에서는 처음으로 원주시에 상생배달앱을 운영하게 됐다. 현재 '땡겨요'는 서울특별시, 충청북도, 전라남도, 광주광역시, 대전광역시, 인천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7개의 광역자치단체와 협력하며 상생 배달앱으로써 역할을 확대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땡겨요'에 신규 입점하는 원주시 소재 가맹점을 위해 '사장님 지원금' 20만원을 제공해 마케팅을 위한 자체 쿠폰을 발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땡겨요' 정산 계좌를 신한은행으로 변경하는 가맹점에 4000원 할인쿠폰을 50매 지급해 최대 40만원 상당의 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원주시와 협업해 이달 중 '땡겨요'앱에 원주사랑카드로 음식을 결제하는 기능도 탑재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상생을 위해서는 지역사회와의 협업이 매우 중요하다"며 "지자체와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땡겨요'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신한 땡겨요페이 통장'이 신한은행 최초 입출금 계좌인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1회씩 사용 할 수 있는 '땡겨요 3000원 쿠폰'을 6장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대한통운, 규범준수경영시스템 ‘ISO 37301’ 재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대한통운이 한국준법진흥원이 주관한 ISO 37301(규범준수경영시스템) 사후 심사를 통과했다고 12일 밝혔다. ISO 37301은 기업의 준법경영 체계와 투명한 지배구조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국제표준 인증으로, 매년 사후 관리 심사를 받고 3년 주기의 갱신심사를 통과해야 인증이 유지된다. CJ대한통운은 2021년 물류업계

2

더프레시달달, 창업 지원 프로그램 통해 가맹비 및 로열티 전액 면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경기 침체와 소비 위축으로 창업 시장이 얼어붙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과일바구니 전문 프랜차이즈 ‘더프레시달달’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내걸며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 측은 가맹점 창업 시 가맹비와 교육비, 로열티 전액 면제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더프레시달달은 초기 창업비용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가장 큰 장

3

SPC 외식 브랜드, ‘2025 다이닝 페어’ … 최대 30% 혜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가을 시즌을 맞아 28일까지 ‘2025 다이닝 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025 다이닝 페어’ 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정통 나폴리 피자와 이탈리안 퀴진 전문점 베라(VERA), 영국풍 자연주의 다이닝 퀸즈파크 등 SPC가 운영하는 대표 외식 브랜드들이 세트 메뉴를 최대 30% 할인가로 선보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